[콘-세권정보] 2021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0 432


111.jpg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 지역 콘텐츠산업 분야 창작 및 창업 활동 장려를 위해 ‘2021 경남CKL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참가자(팀)를 모집합니다. 콘텐츠 분야 유망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작자 및 초기 창업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지원사업이란?

창업교육과 시제품 제작을 지원해 신규 콘텐츠 사업화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 분야는 만화/캐릭터/애니메이션/음악/게임 실감형 콘텐츠/방송/지식 정도 등 콘텐츠 전 분야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영화(영화진흥위원회), 출판(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디자인(한국디자인진흥원), 공연 등 문화·예술(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예, 패션 등은 제외가 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지원 내용과 지원 대상은?

도내 콘텐츠 분야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 창업자 및 3년 이내 초기 창업자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로 최종 지원을 선정하는데 15개 과제로 한 과제당 최대 5백만 원 지원 예정입니다. 지원비용은 시제품 제작을 위한 재료 구입과 제반 비용으로 제품 양산비, 홍보비, 인건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예비비와 잡비 등의 구체적인 사용 목적이 없는 예산은 편성 불가하며 협약체결일 이전에 집행한 금액 역시 적용이 불가해요.

꼭 읽어보세요! 지원조건

최종합격 이후에는 6월 중에 창업교육을 열어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교육하며 이후 9월까지 팀별로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전문가 멘토링을 진행하며 사업계획수립을 지원할 것입니다.

단, 진행기간동안 오리엔테이션, 교육, 멘토링, 성과보고회 등은 의무 참석이라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11월에는 <NEXT CONTENTS 경남X>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접수 기간, 접수방법을 확인하세요.

지원 서류 및 자세한 일정이 궁금하다면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접수 기간, 접수방법을 확인하고 지원해주세요.

처음 시작은 좋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 여건으로 인해 갈 길을 잃거나 여러 갈래의 길에서 고민하게 되는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을 통해 잔가지를 치고 굵고 튼튼한 줄기가 쭉 뻗어 나가서 탐스러운 열매를 맺기를 기대합니다.

 

 

 

2021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지원 기간 : 2021.5.20. (목)~6.8. (화) 15:00

지원 자격 : 도내 콘텐츠분야 아이디어 보유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 초기창업자

지원신청 : 온라인접수(e나라도움 사이트) www.gosims.go.kr

문의 : (재)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차세대문화산업팀

☎055-230-8865 / www.gcaf.or.kr / www.gnckl.or.kr


 


222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