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KL: 뉴스] 고프로부터 드론까지 없는 게 없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장비 자랑!

0 618


1.png

 

2.jpg

‘화개장터’를 아시나요? 있어야 할 건 다 있고 없을 건 없다는 재래시장입니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 기획과 제작 등 창작에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 화개장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은 좋은 장비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의 장비들과 대여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GNCKL: 카메라 장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장비라면 가장 먼저 카메라가 생각이 나죠. 4K 전문가용 카메라, DSLR, DSLR 2와 4K핸디캠 패키지 그리고 역동적인 촬영에 필요한고프로의 액션캠 패키지와 소니의 4K 액션캠 패키지가 있으며 촬영에 도움을 주는 카메라 슬라이더와 6가지의 카메라 렌즈가 갖춰져 있어 촬영 상황별로 적합한 장비를 선택해 대여할 수 있어요.

 

3.jpg

 

 

 

GNCKL: 조명 장비

 

화면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명은 포맥스 스탠딩 조명과 DSLR 스피드라이트 플래시, 사이즈 별로 나뉜 개인방송조명 2가지 그리고 삼각대, 마이크, 짐벌 등을 모두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 촬영이 고민이라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내에 스튜디오를 대관할 수도 있답니다.

화면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명은 맥스 스탠딩 조명과 DSLR 스피드라이트 플래시, 사이즈 별로 나뉜 개인방송조명 2가지 그리고 삼각대, 마이크, 짐벌 등을 모두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 촬영이 고민이라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내에 스튜디오를 대관할 수도 있답니다.

 

 

4.jpg

 

 

GNCKL: 드론 장비

항공 촬영에 필수인 드론도 있어요. 드론을 사용하면 자연경관과 마을 전경 등을 담을 수 있답니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은 매빅 Air 2 플라이 모어 콤보 드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론을 대여하기 위해서는 드론 관련 자격증이나 교육 이수증을 반드시 제출해야 하니 대여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jpg

 

GNCKL: 장비예약 방법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 가입부터!

장비 예약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https://gnckl.or.kr/) 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안내 ▶ 장비 예약 ▶ 예약하기(신청서 작성 후 첨부)개인정보, 대여 기간, 대여목적, 서약서 항목을 작성한 후 첨부해주세요. 이후 담당자 예약 확인 및 검토 후 예약승인 완료!

6.jpg

 

간단하죠?독립영화, 다큐 등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려 할 때 장비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주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추가로 영상을 다듬는 작업인 영상, 음향 편집이 필요하다면 영상편집실, 음향편집실을 장비와 같은 방법으로 예약할 수 있으니 영상 촬영과 마무리 작업까지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한 번에 끝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