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KL: 뉴스] 따끈따끈한 콘텐츠 소식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 SNS에서!

0 528


7.jpg

 

1.jpg

문화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스타트업이 꿈인가요? 창작자를 꿈꾸고 있거나 창작자라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SNS를 통해 꿈에 한 발짝 다가가 보세요. 콘텐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전달해드리고 있어요.

 

 

알기 쉬운 콘텐츠 소식!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카드뉴스를 통해 알기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하는 창작자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그리고 스타트업 지원사업이나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문화 콘텐츠에 관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2.jpg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소식과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NCKLAB/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n.ckl/?hl=ko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업로드된 공모전의 참여 방법과 일정에 관한 내용, 구독경제’나 통영 로컬북스 출판사 ‘남해의봄날’ 등 콘텐츠의 내용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3.jpg

 

 

GNCKL: 뉴스, GNCKL: 취·창업소식, GNCKL: 트렌드, GNCKL: 스토리 등 꼭 필요한 콘텐츠 소식들을 카테고리를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 이웃 추가를 통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의 업데이트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받아보세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

https://blog.naver.com/gnckl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둘러보기

 

백문이 불여일견! 듣기만 하는 것보다는 직접 보는 것이 확실하다는 말입니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 캐릭터가 등장해 공간을 소개해주는 영상과 재미있는 콘텐츠 인포그래픽 영상,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던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프로그램을 다시 보기 할 수 있어요.

 

 

4.jpg

 

 

또, 콘세권(경남콘텐츠코리아랩 + 역세권)이라 누릴 수 있는 혜택,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입주기업 인터뷰도 볼 수 있답니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6ghi-xPNmFIlWTj0YFUg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카카오톡채널 친구로 콘텐츠 정보를 플러스!

콘텐츠 정보를 프라이빗하게 받아보고 싶다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카카오톡채널 친구 추가를 통해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소식과 콘텐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유용한 콘텐츠 소식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답니다.

 

5.jpg

 

 

글, 사진, 영상을 통해 창작자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을 만나보세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은 접근하기 쉬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톡을 통해 창작자들에게 다가가고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주고 있어요.


6.jpg

 

관심과 호기심이 꿈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경남콘텐츠코리아랩 SNS를 활용해 보세요. 따끈따끈한 콘텐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