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리포트, 홈페이지레이아웃,경남프로그램[GNCKL: 뉴스]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리뉴얼 된 홈페이지 둘러보기!

0 518


 

10.png

 

1.jpg

 

창작자들을 위한 공간인 경남콘텐츠코리아랩과 함께 즐거운 창작 시간 보내고 계시는가요? 앞으로의 창작 시간이 더욱더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효율적인 레이아웃으로 새롭게 단장된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립니다!

 

 

확 바뀐 첫 메인페이지 디자인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시설을 예약하시거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2.jpg

 

3.jpg

 

 

방문하시는 분들이 한눈에 최근 소식을 확인하고 바로 손쉽게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변경했습니다. 일러스트가 움직이는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지 않고 화살표로 넘기기만 해도 최근 정보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어요.

 

4.jpg

 

우측에는 프로그램 신청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나와요. 경콘랩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려고 들어왔는데 어디에서 신청하는지 몰라 홈페이지를 이리 클릭, 저리 클릭할 필요 없이 메인에서 가장 잘 보이도록 배치했답니다. 그리고 트렌드 리포트는 좀 더 자세하게 아래 설명해 드릴게요.

 

 

4단 메인페이지마다 다른 주제의 콘텐츠들

 

메인페이지는 크게 4단으로 나뉘어있어요. 스마트폰으로는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롤링 배너로현재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안내와 최신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5.jpg

 

 

2단공지사항, 사업공고, 입찰공고, 지원사업 소식을 볼 수 있어요. 1단의 밝은 다홍색과 다른 화이트를 배경으로 해 뚜렷하게 구분이 되어 보기가 편합니다.

 

6.jpg

 

3단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프로그램들이 모여있는데요. 상단에 모집 중, 마감 표시가 되어있어 현재 신청 가능한 프로그램을 쉽게 구분해서 볼 수 있어요.

 


7.jpg

 

마지막 4단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블로그 등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운영하는 SNS에 바로 갈 수 있어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소식과 트렌드 카드뉴스, 경남의 트렌디한 장소 소개 카드뉴스, 취업,창업 소식이 업로드 되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채널을 클릭해 구독하셔서 최신 콘텐츠, 창작 정보를 더욱더 빠르게 전달받아보세요!


8.jpg

 

트렌드를 확인해봐 – 트렌드 리포트

 

메인 1단에 등장했던 트렌드 리포트로 매월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콘텐츠 이슈와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 공모전 등의 소식을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9.jpg

 

유튜브에 올라오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영상과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한 달간 이슈였던 최근 트렌드를 확인할 수도 있고 지나온 소식들을 한눈에 돌아볼 수 있어 시기별 트렌드를 흩어볼 수도 있어요. 요즘 콘텐츠 이슈를 알고 싶고 경남에서 활동하는 단체, 개성 있는 핫한 가게를 알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찾아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제 경콘랩 트렌드 리포트를 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창작이 되고 창작이 창업으로 이어지는 공간인 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로 지금 구경하러 오세요. 두고두고 유용하게 쓰일 트렌드 소식을 만나볼 수 있어요.

 

 

[경남콘텐츠코리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