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적 목표
- MZ대동여지도는 지역 내 다양한 소상공인의 홍보 채널로 활용하여 상권 살리기 운
동에 참여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 본 콘텐츠는 여행 콘텐츠인 만큼 지역 내 다양한 맛집, 볼거리, 관광지 등을 소개하
는 데 있어 타 콘텐츠보다 자연스럽게 홍보를 녹여낼 예정입니다.
○ 정량적 목표
- 초기 업로드될 영상은 5~6회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객관적인 여행지 리뷰
와 다양한 예능적 요소를 통해 초기 시청자를 유입합니다.
- 영상 각 5만회의 조회수와 10만명의 구독자수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영상에 나오는 상권들의 광고와 기업 마케팅 등을 진행하여 차후 3,000만원의 투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상권과 관공서를 연결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기대합니다.